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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엄마와 아기, 여성의 건강을 지키는 우먼필 산부인과

서비스 이용약관

1. 총칙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우먼필산부인과(이하 "병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신청을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병원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병원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의료법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회원의 정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고객으로 회원의 자격 및 권한 등을 얻은자

2.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6조 (이용 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신청을 의뢰하는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1. 상담구분
2. 이름
3. 제목
4. 이메일
5. 내용
6. 비밀번호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병원은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제8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6. 기타 병원이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제9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병원이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

제10조 (서비스 제공의 목적 및 활용범위)

병원이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은 어려운 형편의 회원에게 무상으로 성형시술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함이며 이러한 과정에서 얻어지는 결과물에 대해 병원은 홈페이지 또는 병원내의 영상물을 통해 타인에게 참고 자료로서 활용할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②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① 병원은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2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병원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병원이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병원은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② 병원은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3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병원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병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병원,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병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병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ID(주민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기타 관계 법령 및 병원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병원은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4. 자료공개의 기준

제14조 (자료공개의 정의)

본 서비스는 고가의 서비스를 제3장 10조에에서 말한 공익적 목적으로 무상 제공되는바 병원은 아래와 같은 사항을 공개할수 있습니다.

① 이용신청하여 시술이 결정된 회원의 시술전, 후의 사진자료
② 시술시 사용된 기술 및 의약품에 관련된 정보
③ 시술을 희망한 환자의 개인정보내역

제15조 (자료공개의 방법)

제 4장 14조에서 말한 공개할 수 있는 자료의 공개 방법은 아래와 같은 방법에 기준을 두고 공개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① 홈페이지 또는 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게시하는 방법
② 지면 또는 홍보물에 삽입하여 게시하는 방법
③ 병원내 영상기기를 통하여 게시하는 방법
④ 기타 병원이 판단하여 사회 미풍양속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게시 방법

5. 손해배상 등

제16조 (손해 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병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병원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병원이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병원을 면책 시켜야 하며, 병원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병원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7조 (면책사항)

① 병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병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③ 병원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병원은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④ 병원은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18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병원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병원과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 칙(2021. 08. 01)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08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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